
•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
- 필수정보: - 필수정보: 지원정보(지원분야, 지원구분, 지원직군, 희망근무지), 성명(한글,영문), 생년월일, 주소, 이메일, 이동전화, 병역사항(군필여부, 복무기간, 군별, 병과, 계급, 전역근무), 최종학력, 민감정보(보훈대상, 장애유무), 사진, 자기소개(채용별 상이), CI(연계정보), DI(중복가입정보)
* CI 및 DI 값은 본인 확인을 통해 수집
- 선택정보: 지원정보(희망직급, 희망연봉), 성명(한자), 취미, 특기, 전화번호, 경력정보, 외국어사항, 자격사항, 수상경력, 연수 및 기타활동
•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- 입사전형 진행, 입사 지원서 수정, 합격 여부 확인, 입사 지원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
•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
-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,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하며,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- 입사지원/인재DB정보: 제출 시점 후 1년
•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
- 지원자는 본 안내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,이용 등과 관련한 위 사항에 대하여 원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- 다만, 본 안내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 등과 관련한 위 사항은 회사의 공정한 채용전형에 있어 필수적인 항목으로 이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 채용전형에 지원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채용서류 반환에 대해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.
1. 최종합격 발표 후 '확정된 채용대상자'를 제외한 지원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
경우, 본인임을 확인 후 반환합니다.
(채용서류: 오프라인으로 제출된 이력서, 자기소개서, 각종 증빙서류, 연구실적물,
포트폴리오 등)
2.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
접수합니다.
3. 채용서류는 최종합격 발표 후 90일간 보관하며, 90일이 지난 후 일괄 폐기합니다.
단, 온라인으로 접수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1년간 보관 후 데이터 삭제하며,
1년 내 지원자가 요청할 경우 데이터를 삭제합니다.
4. 채용서류 반환은 등기우편으로 이루어지며, 이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.
5. 채용 서류의 반환은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시행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