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 

한화호텔&리조트㈜는 고객, 투자자, 협력업체, 임직원, 법규, 국가·사회에 대한 윤리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.

비전의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 입니다.
윤리경영
  • 국가ㆍ사회
  • 법규
  • 임직원
  • 협력업체
  • 투자자
  • 고객
  • 윤리경영은 회사경영 및 기업활동에 있어서의 기본 덕목입니다. 한화호텔&리조트는 공정하고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통해, 사회적 책임의식 고취 및 올바른 기업 문화가 정착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올바른 윤리관을 통해 건전한 기업 가치를 창출하겠습니다. 한화호텔&리조트는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일체의 부당한 요구와 불법행위를 근절하겠습니다.
  • 윤리경영 행동강령을 제정하여 운영하며,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준수하겠습니다. 한화호텔&리조트는 윤리경영에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한 징계로 규제하겠습니다.
신고접수처 :

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63빌딩 12층 한화호텔&리조트㈜ 컴플라이언스팀
e-mail : compliance.hnr@hanwha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