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회사소개
개요
연혁
비전
CI&BI
윤리경영
오시는 길
경영정보
리조트
골프
레저&컬쳐
F&B
호텔
부동산/건축·에너지
개요
주요활동분야
개요
특화사업
공통사업
연계기관
한화봉사단 소식
입사지원
채용공고
나의 지원정보
상시채용
입사지원 도우미
지원서작성요령
직무기술서
채용FAQ
채용/인사제도
채용안내
인재상
인사제도
교육제도
복지제도
공지사항
자주묻는질문
고객의 소리
홈
고객센터
고객의 소리
접수 완료 - 고객의 소리 등록 >
처리중 - 담당부서 접수 > 개선 및 조치
답변완료 - 결과 안내
실시간 반영이 필요한 예약, 변경, 취소 관련 문의사항은 접수-답변 시점의 차이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고객의 소리에 등록한 고객의 의견은 접수 후 72시간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주말 및 공휴일은 답변에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불건전한 내용(욕설, 음란)이나 이유가 불분명한 개인 음해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.
등록한 질문과 답변은
‘고객의 소리’
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